책 속으로 떠나는 여행
경기도립성남도서관, 여름방학 맞아 독서교실 연다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립성남도서관(관장 권우섭)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3()부터 7()까지 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은 친구들과함께~ 책으로 통()()해지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이 스스로 책 읽는 습관을 가지도록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학생들은 나도 작가! 자신만만 글쓰기와 스토리텔링, 독서 토론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며, 걱정인형책 만들기, 독서신문 만들기, ‘진짜 좋은친구연극놀이 등 체험활동을 통하여 창의적인 사고력도 향상시킬 수 있.

 

독서교실 운영의 자세한사항은 경기도립성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nlib.or.kr)학교도서관지원과 전화(031-730-355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립성남도서관 권우섭 관장은 이번 독서교실로 어린이들이 다양한 독서 활동을 체험하며, 도서관 이용에 즐거움을 느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상자 모집은 성남 지역의 초등학교장 추천과 개별접수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조기마감이 될 정도로 호응이 높았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8/03 [19:2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