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이들봉사단, 수원 서울 등서 사랑 나눔 손길 ‘훈훈’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소속 집수리봉사단 '쟁이들봉사단'
이경환 기자
광고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경학) 소속 집수리봉사단인 ‘쟁이들봉사단’(단장 구도림)은 지난 4일부터 8일 수원시 팔달구,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저소득층 3가정을 방문하여 집수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    ‘쟁이들봉사단’(단장 구도림)은 지난 4일부터 8일 수원시 팔달구,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저소득층 3가정을 방문하여 집수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 수원시민신문

이날 봉사는 독거어르신의 어려운 사정을 접하고 회원들이 보유한 개인 재능 기부 및 물품 후원, 회원비로 도배, 장판, 싱크대, 전기 수리, 외관 페인트, 방충망 작업 등 펼쳤다.

구도림 단장은 “어려운 가정이 집수리를 요청하고 직접 현장을 방문해서 봉사를 어떻게 진행할지 고민하고, 집수리를 진행함으로써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때 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전문적인 기술 및 재능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기관)에서는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1004지역사회봉사단(031-213-8551)으로 신청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6/18 [14:0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