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어린이날 ‘열차모형접기 대회’ 성황리 개최
의왕철도축제 서 열차모형접기 대회, 캐릭터 사진촬영, 기차여행컨설팅 시행
김영아 기자
광고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는 5월 4일(월)~5일(화) 지역사회 문화 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의왕시 일대에서 시행하는 의왕철도축제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하였다.
▲ 의왕철도축제 서 열차모형접기 대회, 캐릭터 사진촬영, 기차여행컨설팅 시행     © 수원시민신문

의왕철도축제는 의왕시 일원에서 철도를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으로 행사기간 약 10만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표적인 지역문화 축제이다.

수도권서부본부는 관람객을 대상으로한 열차모형접기 경진대회, KTX케릭터 인형과 함께하는 즉석사진 촬영, 가족과 함께 가고 싶은 기차여행 컨설팅 등을 시행했으며, 레일플러스 카드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나민찬 수도권서부본부장은 “코레일은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특히,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철도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더 행복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5/06 [15:5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