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을 위한 축제! 청소년힐링비타민 개최!!
따뜻한 5월 광교호수공원에서 만나는 청소년축제 청소년힐링비타민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광교청소년수련관(관장 김병호)은 오는 5월 16일 2시부터 5시까지 광교호수공원에서 청소년힐링비타민 ‘청소년 DREAM'이라는 주제로 청소년축제를 개최한다.
▲ 광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을 위한 축제! 청소년힐링비타민 개최!!     © 수원시민신문

청소년힐링비타민은 ‘청소년 Dream'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광교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 및 특성화 동아리가 기획하고 준비한 청소년축제로 체험부스, 먹거리부스, 청소년 공연이 무료체험으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수면유형을 알아보고 드림캐쳐를 만들어볼 수 있는 ’꿈을 Dream', 게임으로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Dream Hellaw', 꽃과 식물을 이용한 친환경 손수건 만들기, 팬시우드 열쇠고리 만들기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난 5월 15일에 개관한 청소년희망등대에서 준비한 특수분장체험, 로봇만들기 등 진로직업과 관련된 3가지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하여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고추모종, 토마토 모종 등 제철 채소들을 직접 심고 키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Green Dream체험은 가정에서 안쓰는 빈 화분이나 그릇을 가지고 오면 모종을 심어준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을 좋겠다.

자세한 사항은 광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ggyouth.or.kr) 참고하거나, 광교청소년수련관 (031-216-2942)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5/06 [15:2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교청소년수련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