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청소년수련관 『SNS 그린액션 캠페인』 운영
“ 청소년과 함께 가치를 더하는 多가치”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광교청소년수련관(관장 김병호)에서는 4월 11일(토)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2265호 “SNS 그린액션 캠페인”활동이 진행되었다.
▲ 광교청소년수련관 『SNS 그린액션 캠페인』 운영     © 수원시민신문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청소년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환경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청소년 스스로가 스마트폰과 SNS를 활용한 환경보호 실천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자발적인 환경보호 캠페인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캠페인 내용으로는 무분별한 물낭비로 인한 물부족 문제와 일회용품사용을 자제하자는 내용을 사진과 동용상으로 촬영하여 광교청소년수련관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https://www.facebook.com/dagachygg)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은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환경 캠페인 앞으로 많아져야 환경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고 환경캠페인을 통해 자원봉사의 참된 의미를 깨달을 수 있어 좋았다 ”며 프로그램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

한편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의 잠재 능력과 호기심을 충족시킬 다양한 체험활동을 수련관 홈페이지(www.ggyouth.or.kr)에서 신청 받고 있어 “청소년과 함께 가치를 더하는 청소년수련관”으로써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종합체험활동의 플랫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전화(031-216-2940), 홈페이지(www.ggyouth.or.kr 참조)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4/12 [16:3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교청소년수련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