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공원 녹지 전문가 초청 조경특강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시장 염태영)에서는 23일 수원시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공원 녹지 전문가 초청 조경특강을 실시했다.

▲ 23일 수원시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공원 녹지 전문가 초청 조경특강을 실시     © 수원시민신문

이날 특강에는 시민과 조경관계자, 공무원 120명이 참석한가운데 국립원예특작과학원 고관달 원장은 과수의 유래와 수원시 조경발전 방향이란 주제로 강의를 실시했다.

이어 한경대학교 안승홍 교수가 신설된 조경진흥법 내용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안 교수는 “지난 12월 조경진흥법이 국회를 통과해 그동안 조경관련 법률이 없어 어려움이 있던 조경계의 50년의 역사를 새롭게 정립하는 계기가 마련됐으며 공원 녹지에 대한 중앙정부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됐다”고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조경특강으로 공원 녹지 관련 공무원들에게는 업무 연찬의 기회이자 시민들에게는 공원 녹지에 대해 새로운 내용을 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조경관련 특강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공원 녹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12/23 [20:2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