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청소년수련관 多가치光축제&글로벌레인보우축제 운영”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광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유진)이 주최‧주관하고 수원시와 신풍초등학교가 후원하는 多가치光축제와 글로벌레인보우축제가 10월18일(토)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 광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유진)이 주최‧주관하고 수원시와 신풍초등학교가 후원하는 多가치光축제와 글로벌레인보우축제가 10월18일(토)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될 예정     © 수원시민신문

이번축제는 지난 2013년 7월 학교복합화시설로 개관하여 광교지역 내 청소년과 주민에게 다양한 교육‧문화‧복지 서비스를 제공해왔던 광교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지도사와 소속 동아리 청소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청소년 축제로 수원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한 청소년은 우선참여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축제는 체험, 공연, E-스포츠 대회, 홍보‧이벤트가 함께하는 행사로 참가하는 청소년은 글로벌문화체험, 청소년 법문화체험, 초등과학실험 등 13가지 분야의 다체로운 체험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수련관에서 활동 중인 가족동아리의 샌드아트공연·째즈댄스 공연 관람과 함께 글로벌 문화공연으로 브라질 전통 공연인 까뽀에이라와 대만전통 문화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청소년들이 축제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축제에 광교청소년수련관 관장(정유진)은 “앞으로 광교 지역 내 문화와 예술,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과 지역사회 스스로가 기획하고 운영하며 평가에 참여 할 수 있는 지역축제로 발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오는 18일 “多가치 光축제&글로벌레인보우축제”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광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g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10/05 [19:1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교청소년수련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