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하이텍고 학교설명회 ”성황리에 개최
중학교 3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들 함께
이경환 기자
광고
▲ 수원하이텍고등학교(교장 현수)는 9월 17일(토) 전국 중학교 3학년 학부모와 학생 등 400여명을 대상으로 마이스터고 학교 설명회를 가졌다.     © 수원시민신문

수원하이텍고등학교(교장 현수)는 9월 17일(토) 전국 중학교 3학년 학부모와 학생 등 400여명을 대상으로 마이스터고 학교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학교 설명회는 정부의 고교 직업교육선진화 정책에 의거하여 새롭게 출범한 마이스터고 세 돌을 맞이하는 시점으로 2012년도 마이스터 완성학년의 신입생을 선발하기위한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고 하겠다.
 
현수 수원하이텍고 교장은 “고등학교 진학은 각자의 적성과 능력을 고려해서 진로를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며 중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마이스터고인 수원하이텍고의 교육활동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진로 정보의 장이되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학교설명회는 오후 3시부터 시작하여 현수 교장의 인사말과 함께 학교현황 및 교육활동 소개와 입학 전형 요항을 설명하였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각종 전공 기능동아리 활동 현장 체험과 기숙사 시설 및 교육 시설들을 코스별로 견학하면서 끝났다.
 
또 이번 설명회에 전국에서 참석한 학생 학부모는 “꿈과 진로가 보장되는 수원하이텍고 학교설명회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어 가는 마이스터고의 면모를 알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으며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을 받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였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1/09/19 [17:0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