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설 연휴 정상 개방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설 연휴 기간 정상 개관 및 설 당일 무료입장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22:24]

수원시립미술관 설 연휴 정상 개방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설 연휴 기간 정상 개관 및 설 당일 무료입장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1/21 [22:24]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은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은 방문객 및 시민들의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정상개관을 실시한다.

 

▲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전경     © 수원시립미술관

 

수원화성행궁 옆에 위치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설 연휴 기간인 124()부터 127()까지 4일간 휴관 없이 정상 개관 실시하며 국제전 <게리 힐: 찰나의 흔적>을 관람할 수 있다. 설 당일인 125()에는 무료 관람을 실시한다. <게리 힐: 찰나의 흔적>은 전설적인 비디오아티스트 게리 힐의 아시아 최대 규모 개인전으로 언어로 풀어내는 작가의 예술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경자년을 맞아 현장에서 이름에 또는 자가 들어간 관람객 일 선착순 30명에게 미술관 텀블러를 증정한다. SNS 계정 보유자 중 설 연휴 기간 미술관 방문 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게리 힐: 찰나의 흔적> 굿즈인 타포린 가방을 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트스페이스 광교 전경     © 수원시립미술관

 

수원컨벤션센터 내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 광교는 설 연휴 기간인 124()부터 127()까지 휴관 없이 정상 개관 및 무료 입장을 실시하며 기획전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를 관람할 수 있다.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은 신도시 광교와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현대인과 도심 속 자연의 관계를 작품으로 해석한 전시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주변의 환경을 새롭게 인식하며 자연을 예술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해준다.

 

128()에는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아트스페이스 광교 두 곳이 대체 휴관을 실시한다.

 

설 연휴를 맞이해 정상 개방하는 수원시립미술관 방문과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알찬 연휴를 보내며 미술관을 더욱 가깝게 느끼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  

 

전화문의 :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031-228-3800

아트스페이스 광교 031-228-4195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