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설맞이 행복가득 전달식

나눌수록 커지는 기쁨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22:57]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설맞이 행복가득 전달식

나눌수록 커지는 기쁨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1/17 [22:57]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차영규)는 지난 16,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유관 단체 및 지역 독지가들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여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전달해 준 후원 물품을 전하는 행복가득 이웃돕기 전달식을 가졌다.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설맞이 행복가득 전달식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등 지역 9개 단체와 개인 후원자들이 참여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홀몸어르신 등 200여 가구에게 사랑의 후원 물품(백미 90, 라면 16박스, 떡국 25box, 방한용품(내복 등) 83박스)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을 받은 한 어르신은 새해가 와도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쓸쓸한 마음이 많이 들었는데,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잊지 않고 쌀과 내복을 전해주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차영규 세류1동장은 점점 각박해져만 가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몸소 실천해 준 후원자들 덕분에 우리 주민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를 전하고, “올 한해 모두가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정감 있고 안전한 세류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