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엔 미술관에서 요가를! <키즈 위크 in SUMA> 참여자 모집

미술관에서 즐기는 어린이 요가 프로그램, 요가하고 전시관람, 작품 만들기까지!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22:49]

겨울방학엔 미술관에서 요가를! <키즈 위크 in SUMA> 참여자 모집

미술관에서 즐기는 어린이 요가 프로그램, 요가하고 전시관람, 작품 만들기까지!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1/17 [22:49]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대상 복합 문화 프로그램 <키즈 위크 in SUMA(Suwon Museum of Art)>130()부터 한 달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진행한다.

 

▲ 겨울방학엔 미술관에서 요가를! <키즈 위크 in SUMA> 참여자 모집     © 수원시립미술관

 

<키즈 위크 in SUMA>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요가와 전시 관람 그리고 미디어아트 키트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게리 힐(Gary Hill, 미국)의 대표작품을 총망라한 게리 힐: 찰나의 흔적전이 열리는 전시실에서 성장기 어린이 키 성장과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되는 요가를 전문 강사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요가를 즐긴 후에는 어린이 전문 도슨트와 함께 전시 설명을 들으며 작품에 한 발 더 다가간다. 이후 예술 강사와 함께 미디어아트 체험 키트를 이용해 나만의 미디어아트 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9-11세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접수는 116()부터 20()까지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6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115()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참여비는 10,000. (관람료, 재료비, 간식비 포함)

 

한편, 어린이 보호자를 위한 전시초대권 1(2인 관람권) 및 미술관 내 카페 이용권과 전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수원시립미술관 김찬동 관장은 어린이를 위해 마련한 미술관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미술관에서 보는 것을 넘어 직접 체험하며 창의력, 상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031-228-3800

  • 도배방지 이미지

겨울방학엔 미술관에서 요가를! <키즈 위크 in SUMA> 참여자 모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