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재단 창립10주년 기념연주회 개최

수원 청소년 문화예술의 중추 수원시청소년예술단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2/20 [08:57]

수원시청소년재단 창립10주년 기념연주회 개최

수원 청소년 문화예술의 중추 수원시청소년예술단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9/12/20 [08:57]

청소년 문화예술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수원시청소년예술단이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연주회를 선보인다.

1221일 오후 5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릴 기념연주회는 교향악, 합창, 뮤지컬이 한데 어우러지는 멋진 합동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수원시청소년교향악단 사진     ©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시청소년교향악단의 김창석 지휘자가 총 예술감독을 맡았으며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오 거룩한 밤등 성탄절 분위기의 곡들 뿐 아니라 홍난파 동요 모음곡’, ‘엘비스 프레슬리의 불타는 사랑(Burning Love)’,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등 예술단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수원시청소년재단은 수원 청소년의 문화감수성 함양 및 예술교육의 종합적인 지원을 위해 수원시청소년예술단을 운영하고 있다.

▲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사진     ©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시청소년교향악단,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수원시청소년뮤지컬단으로 이루어진 예술단은 각 분야 예술감독 및 전문 파트지도자들의 지도하에 질 높은 음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예술단은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찾아가는 연주회, 초청공연 등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연주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 수원시청소년뮤지컬단 사진     ©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시청소년재단 홍사준 이사장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세 장르의 합동 공연을 통해 평소 연주회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감동과 전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람을 원하시는 지역주민 누구나 별도의 신청없이 당일 공연장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배부받으면 된다(문의 031-218-0439)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