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광교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 및 발표회 개최

주민 모두 함께하는 축제의 장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9 [14:34]

수원시 영통구 광교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 및 발표회 개최

주민 모두 함께하는 축제의 장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9/12/19 [14:34]

수원시 영통구 광교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건혁)는 지난 134층 대강당 및 취미실에서 ‘2019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 수원시 영통구 광교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 및 발표회 개최     © 수원시 영통구 광교2동

 

수강생 등 3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길마재풍물단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총 11개의 프로그램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수채화, 서예, 캘리그라피&여행스케치, 아동미술, 즐거운 독후활동, 프랑스 자수, 손뜨개 총 7의 프로그램에서 100여점의 작품을 전시해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작품발표회에 참여한 수강생은 올해로 5년째 참가하고 있는데 그간 열심히 배운 것을 매년 발표회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서 뿌듯하고 기쁘다. 매분기마다 신규 프로그램 개설 등을 통하여 알찬 주민자치센터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최건혁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전시회 및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수강생들과 올해 열정적으로 강의하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린다. 언제나 주민들을 생각하며 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욱 더 발전하는 주민자치센터를 만들기 위해 내년에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광교2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