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김상수 의원, 새한 의정·공직 공로 대상 수상
김철민 기자
광고

용인시의회 김상수 의원(포곡·모현읍,역삼·유림동/자유한국당)5일 오후 230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열린 새한일보 창간 16주년 기념 새한 의정·공직 공로 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정대상 어린이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용인시의회 김상수 의원, 새한 의정·공직 공로 대상 수상     © 용인시의회

 

김 의원은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으로 문화,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려고 애써왔으며, 특히 청소년 교육과 관련해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용인시 미래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상수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에 수상하게 된 상은 민의를 더욱 잘 반영해 의정활동을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겠다. 앞으로도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한 의정·공직 대상은 새한그룹, 유로저널 한국본사가 주최하고 새한일보, 새한경제, 새한인터넷신문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수상자선정위원회에서는 보건복지, 예결산, 복지교육 등에 대한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5 [23:1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