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2019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 개최
4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뮤지컬 배우 최정원, 가수 홍진영 등 출연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지난 4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와 함께 ‘2019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경기도시공사, 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2019 Listen 희망나눔 콘서트’ 개최     © 경기도시공사

 

‘Listen’은 경기도내 31개 시군구 어려운 가정의 사연접수를 통해 31개 가정을 선정해 각 가정에서 필요한 사항을 도와주는 후원프로그램이다. 공사는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에 후원하였고, 이 후원금은 수요자 맞춤형 후원프로그램 ‘Listen’ 사업비로 사용된다.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앙상블 더뮤즈가 출연하여 맘마미아, 지킬앤하이드, Fame 등 유명한 뮤지컬 명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며, 올해는 특별게스트 가수 홍진영이 출연하여 사랑의 배터리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불러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임대주택 입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경기도 대표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발굴·확대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이 날 자리에는 행복주택, 임대주택 입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5 [19:1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