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희시 보건복지위원장,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 감사패 수상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정희시 보건복지위원장(더민주, 군포2)이 지난달 1127,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회장 김희숙)로부터 재가복지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 경기도의회 정희시 보건복지위원장,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 감사패 수상     © 경기도의회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에 따르면 정희시 위원장은 경기도형 커뮤니티케어 시스템 구축 및 운영방안에 대한 연구지원을 통해 재가 어르신들이 익숙한 환경에서 존엄성과 독립성을 보장 받으며 지역 내에서 지속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환경조성에 기여했다.

또한,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 회원 기관 종사자 전문성 및 역량 강화와 재가복지사업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다.

 

정희시 위원장은고령사회를 맞아 노인복지사업과 어르신들이 평소 사시던 곳에서 평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커뮤니티 케어(지역사회 통합돌봄)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가 도내 노인 복지향상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일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1 [18:2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정희시 보건복지위장,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 감사패 수상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