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대학생 주거안정’에 나선다.
오산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매입임대주택 입주를 희망하는 대학생을 오는 125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경기도시공사,‘대학생 주거안정’에 나선다.(매입임대주택 전경)     © 경기도시공사

 

모집공고일(1126) 현재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 오산시 내 대학교에 재학(입학 및 복학 예정 포함) 중인 타지역출신 대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며, 전년도 월평균 소득이 도시근로자 월평균 소득의 70%이하이어야 한다.

 

공급물량은 총13호로 일반대상자는 시세의 50%, 우대대상자는 시세의 30% 임대료로 공급한다.

*우대자격 : 전년도 월평균 소득이 50%이하이며 영구임대주택의 자산기준을 충족하는 자, 장애인등록증이 교부된 자 중 전년도 월평균소득의 100%이하이며 영구임대주택의 자산기준을 충족하는 자

 

경기도시공사 관계자는 오산시, 오산대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공사보유 주택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하는 수요자 맞춤형 임대주택이다. 앞으로도 공사는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산대학교 학생취업처에서 현장접수로 진행되며, 20201월 중 최종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주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 또는 오산시 홈페이지(www.osan.go.rk)를 참고하거나, 경기도시공사 콜센터(1588-0466)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9 [19:4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