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수련원-시립강동청소년센터 ‘청소년 교육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경기도 청소년수련원-시립강동청소년센터, 25일 ‘청소년교육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서울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지난 25일 수련원에서 청소년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경기도청소년수련원-시립강동청소년센터 ‘청소년 교육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양금석 원장, 홍승현 센터관장)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청소년 교육 및 프로그램 공동 개발과 운영 청소년 정책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자료 공유 청소년 교육 자원에 대한 공동 지원 및 협력 등 청소년 교육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를 통해 청소년 교육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에 앞장서기로 약속했다.

양금석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청소년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경기도와 서울 강동지역 청소년 교육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해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 운영하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비영리 청소년 시설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7 [12:4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