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1,360만 경기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스피커 될 터!”
21일 ‘2019 지방자치 의정 대상’수상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은 지난, 21일 서울특별시의회의원회관에서열린 122019 지방자치 의정·행정·경영·사회공헌 대상시상식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 경기도의회

 

서울기자연합회(회장 정상린)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의정, 행정, 경영,사회공헌 분야에서 평소 봉사, 선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각 분야별 귀감이 된 인사들을 선정하여 표창하였다.

 

10대 경기도의회의 출범과 함께 부의장으로 선출된 김원기 부의장은3선의 풍부한 의정 경험과 특유의 부드러운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정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대상을 수상하게 된 김 부의장은 전국 최대의 광역의회 부의장이라는중책을 맡아 항상 정도를 걸어왔으며, 경기북부평화광장 조성’,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 ‘평화통일특별도 설치 촉구및 전국광역자치단체 최초로 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조례 제정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한 의정의 신뢰성 확보와 도민의 안전, 아동의 건강한성장 환경 조성 등을 위해 노력하였고, 또한 상생정치 구현, 선진 의회상립을 위해 열정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 대상이라는 크나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중한 상을 받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이번 상은 지역과 국가의 균형 발전 및 포용국가 아동정책의 핵심과제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수상소감에서 알 수 있듯이 항상 도민의 편에서 전체를 헤아릴 줄 아는 부의장의 따뜻하고 숭고한 애민정신을 느낄 수가 있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3 [22:1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