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아동복지시설에 정원 선물
GICO 나눔공간 4호 조성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평택시 아동복지센터에서 노후화된 옥외공간을 리모델링해주는'GICO 나눔공간 조성사업준공행사를 가졌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 (왼쪽부터) 평택애향아동복지센터 김용숙 원장, 곽현성 경기도시공사 전략사업본부장     © 경기도시공사

 

‘GICO 나눔공간 조성사업아동복지, 노인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노후화된 옥외공간을 리모델링해 쾌적한 거주환경을 조성하는 공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2016년 아동복지시설에 어린이 놀이터를 설치를 시작으로올해는 평택 애향아동복지센터를 선정해 부족한 조경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아이들의 체험과 휴식공간으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1(수원 경동원, ‘16), 2(의왕청소년자립생활관, ’17), 3(남양주 양로원, ‘18)

 

▲ 경기도시공사, 아동복지시설에 정원 선물     © 경기도시공사

 

곽현성 전략사업본부장은 도시를 개발하고 조성하는 공사의 장점을 살려 시설이 낙후된 복지시설에 쾌적한 조경공간을 짓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더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2 [12:5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