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수원여자대학교 MOU체결 교육 및 문화예술 교류 활성화 기대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과 수원여자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박재흥)는 지난 11월 15일(금)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교육 및 문화예술 교류 업무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 수원시립미술관-수원여자대학교 MOU체결 (좌측 수원시립미술관장 김찬동, 우측 수원여자대학교 처장 박정근)     © 수원시립미술관

 

업무협약식에는 김찬동 수원시립미술관장과 수원여자대학교 산학협력처 박정근 처장을 포함한 미술관 및 대학교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교육 및 문화예술 교류 사업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사항으로 ▲ 교수 및 학생의 현장 교육을 위한 상호 교류▲ 학생 현장 교육 실습 지원을 통한 상호 협동 ▲관학연계 문화예술교육 활성화 사업과 운영에 관한 상호 자문을 약속했다.

김찬동 수원시립미술관장은 “이번 수원여자대학교와의 MOU체결은 문화예술기관과 대학이 협력해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정근 수원여자대학교 산학협력처장은“이번 수원시립미술관과의 업무협약이 문화예술 교류 활동을 통한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일반문의 : 수원시립미술관 031-228-3800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16 [09:5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