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정성가득 김장김치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장 차영규)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해자)는 지난 12일 생활이 어려운 이웃 주민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정성가득 김장김치 나눔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이날 행사는 홀몸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경로당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정성 가득한 김장김치를 전달하여 건강한 겨울보내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새마을부녀회뿐만 아니라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세류1유관기관 단체원 30여명이 참석하여 배추 200포기에 김장 양념을 버무리고포장까지 일손을 도왔다.

 

이해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의 손맛이 가득 담긴 김장 김치를 받고 행복해하는 이웃들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앞으로도 세류1동 주민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차영규 세류1동장은 이웃 나눔 실천을 위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한마음한뜻으로 노력해준 각 단체 위원들께 감사를 전한다추운 겨울이 다가오는만큼 지역 주민 모두가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살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13 [08:0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