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아프리카 돼지열병 피해농가 발 빠르게 지원
선제적 지원동참으로 피해농가와 아픔 같이 나누기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피해를 입은 도내 축산농가를 돕기 위한 성금 1,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 전달했다.

▲ 왼쪽부터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신임회장     © 경기도시공사

 

이헌욱 사장은 지난 6일 오전 10시 공사 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윤신일 신임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지역 피해농가 지원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은 경기도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부가 함께 피해농가 지원을 위한성금모금 캠페인에 동참한 것으로, 경기도에 이어 두 번째이자 도내 공공기관 중에서는 첫 번째로 기탁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경기도시공사 이헌욱 사장은 발병시부터 다양한 지원을 위해 공사에서 움직이고 있었는데 이렇게나마 성금전달을 통해 피해 농민들에게 작은 도움과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도내 31개 시군에서 추진되는공사의 사업현장에서 발병 등을 항상 예의주시하며 적극적인 지원을검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강원도 산불 피해지원, 세월호 성금, 네팔 대지진 복구지원 성금, 포항지진 주민지원 성금 등 각종 재해 피해 복구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07 [22:3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