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 어디까지 봤니?"
11월 8일까지 수원마을미디어 주간 프로그램 운영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미디어센터가 ‘2019 수원마을미디어 주간(1028~118)’을 운영한다.

 

▲ 수원시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 어디까지 봤니?"     © 수원시미디어센터

 

마을, 미디어로 놀다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마을미디어 주간에는 수원의 마을미디어 활동을 공유·감상할 수 있는 영화제, 워크숍, 전시회 등이 진행된다.

 

먼저 마을미디어 단체의 활동사진·영상 등을 볼 수 있는 전시회 마을미디어 마주보다31일부터 118일까지 수원미디어센터에서 열린다.

 

라디오·신문·영상 등 매체별 원탁토론이 열리는 워크숍 형식의 수원시마을공동체 미디어 교육 레벨업(level up)’31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다.

 

마을미디어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이 캠핑하며 네트워크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6회 수원마을미디어 네트워크파티 미디어 인() 파라다이스(116)’도 열린다.

 

6회 수원사람들영화제 마을미디어 영화제, 마을미디어 인()’118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여성 중년의 삶)’을 주제로 한 기억을 담다’, ‘우리를 담다’, ‘오늘을 담다3가지 영상을 볼 수 있다.

 

임철빈 수원미디어센터장은 시민들에게 마을미디어를 알리고, 미디어로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을미디어는 라디오·신문·영상 등 다양한 미디어를 매개로 모인 이웃들이 서로 소통하는 공동체를 말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30 [19:2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미디어센터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