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10월의 멋진 날에는 다 같이 생활문화 즐겨요”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한 생활문화파티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07:40]

수원문화재단 “10월의 멋진 날에는 다 같이 생활문화 즐겨요”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한 생활문화파티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9/10/18 [07:40]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18일부터 27일까지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생활문화파티!”를 개최한다.

 

▲ 수원문화재단 “10월의 멋진 날에는 다 같이 생활문화 즐겨요”     © 수원문화재단

 

이번 생활문화파티는 생활문화 플리마켓인 강추()마켓(수원시립 아이파크미술관 뒤편, 19), 작가들의 가을 이야기와 생활문화 동호회의 공연이 어우러지는 가을 냄새 fall fall(행궁동 카페 일대, 18, 19, 20, 26, 27), 시를 콘셉트로 다양한 생활문화 체험을 해보는 , #가을스타그램으로(관내 독립서점, 19, 20, 26, 27) 등 모두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생활문화와 관련된 플리마켓인 강추()마켓은 일반 셀러 뿐 아니라, 다양한 생활문화예술에 관련된 작품들도 감상하고, 구매 할 수 있다. 생태교통마을 공방거리의 작가들과 수원문화재단에서 새롭게 지원하는 달달공방의 공방지기들도 함께해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될 것이다. 이에 더불어 10팀의 공연 팀이 거리공연을 진행한다. 밝은 마켓의 분위기에 맞는 즐거운 음악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킬 것이다.

 

깊어가는 가을 저녁, 작가와 함께하는 가을 냄새 물씬 나는 이야기를 듣고, 생활문화 동아리들의 공연이 어우러지는 가을 냄새 fall fall’은 감수성과 낭만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이며, 자발적으로 이루어져 활동하는 생활문화 음악동아리들의 공연이 어우러져, 짧기만 한 아쉬운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더없는 시간이 될 것이다.

 

시월, 그리고 . 시와 어울리는 가을 감성 가득한 생활문화모임인 , #가을스타그램은 시를 콘셉트로 시와 관련된 다양한 문학적, 예술적 체험을 진행한다. 관내 동네 작은 책방인 독립서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모임은 유일하게 사전접수(10인 이내 / 15일부터 선착순)로 진행되며, 이 모임이 계기가 되어 더 많은 생활문화모임이 자발적으로 생길 수 있게끔 그 자리의 초석이 될 수 있을 듯하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생활문화파티는 자발적이고 일상적인 생활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그 첫걸음이라고 생각하며, 생활문화동아리들의 네트워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생활문화에 앞장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시민문화팀 (031-290-3542)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