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평생학습관 "나만 아는 재밌는 놀이, 다른 사람과 함께 즐기자"
‘놀이터를 빛낸 33명의 위인들’공모전 11월 4일까지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평생학습관은 114일까지 놀이 아이디어 공모전 놀이의 고리, 놀이터를 빛낸 33명의 위인들을 연다.

 

▲ 수원시평생학습관 "나만 아는 재밌는 놀이, 다른 사람과 함께 즐기자"     © 수원시평생학습관

 

놀이터를 빛낸 33명의 위인들은 혼자만 알기 아까운 놀이 방법을 나누는 공모다. 자신만의 놀이방법을 글, 사진, 영상, 그림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수원시평생학습관 상담실을 방문해 제출하거나 인스타그램(SNS)에 아이디어를 게시한 후, 게시글 주소를 복사해 실천과 적용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lowmakespace_suwon)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earning.su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공모전 이후에도 12월까지 놀이터 토크’, ‘모두의 숲 놀이단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면서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070-4477-6516, 수원시평생학습관.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5 [08:5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평생학습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