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19일 수원천으로 놀러오세요!
권선구민 화합 한마당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택용)는 수원의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대표 하천인 수원천(버드내교~유천2)에서 오는 19일 권선구민 화합 한마당 2019‘수원천 축제를 개최한다.

 

▲ 수원시 권선구, 19일 수원천으로 놀러오세요!     © 수원시 권선구

 

이번 축제는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하고, 다양한 무대공연과 포토존 설치 등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또한 버들교 옆 메인무대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 다이어트 댄스, 통기타 연주, 시립공연단 공연, 초청가수 축하공연, 주민자치센터 동아리들의 공연뿐만 주민들과 함께하는 즉석 이벤트를 준비해 권선구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에 걸맞은 축제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아울러 축제장을 찾은 주민들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네일아트, 샌드아트, 보석비즈, 퀼트, 리본공예 등 다양한 체험도 있다.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이번 주말 가을향기 가득한 수원천으로 여러분을 초대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준비하는 권선구 대표 축제이니만큼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품에 안고 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앞서 권선구는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확산 예방을 위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방역 및 발판매트를 구비하여 안전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4 [22:5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