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하루 15분 정리의 힘’ 인문 교양 아카데미 강연
수원시, 15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가 오는 15일 오전 10시 팔달구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2019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7)’을 연다.

 

▲ 수원시 ‘하루 15분 정리의 힘’ 인문 교양 아카데미 강연     © 수원시

 

윤선현 ()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주제로 강연한다.

 

대한민국 1호 정리컨설턴트로 평가받는 윤 대표는 공간·인맥 등 정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에게 정리 마인드와 방법을 컨설팅해주는 전문가다.

 

‘SBS 세상에 이런 일이’, ‘MBC 경제매거진’, ‘KBS 아침마당’, ‘생생정보통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저서로 하루 15분 정리의 힘, 관계정리가 힘등이 있다.

 

윤 대표는 강연에서 잘못된 정리 습관을 고치는 법, 쉽고 간단한 정리 실천법 등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인문 교양 아카데미 8강은 1112(오전 10), 강대준 회계사의 숫자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강연으로 이어진다.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는 문화·예술·역사·철학·건강 등 인문·교양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인문 교양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earning.su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28-2153, 수원시 교육청소년과 평생학습팀.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3 [00: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하루 15분 정리의 힘’ 인문 교양 아카데미 강연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