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구운초등학교 ‘긍정언어사용 캠페인’!
2019 구운초등학교 학교사회복지사업 프로그램
김영아 기자
광고

구운초등학교(교장 김내식)은 지난 5Wee센터 상담의 날을 맞아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 및 광장에서 긍정언어사용 캠페인을 진행했다.

▲ 긍정언어사용 캠페인     © 구운초등학교

 

이번 긍정언어사용 캠페인은 학교사회복지사업 수원4권역(고색초등학교, 고현초등학교, 구운초등학교, 서평초등학교, 서호초등학교, 오목초등학교, 탑동초등학교) 공동사업 지역사회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긍정언어사용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증진하고 학생들이 주체적으로 캠페인을 운영하여 지역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고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하였다.

▲ 긍정언어사용 캠페인     © 구운초등학교

 

행사에 참여한 수원 4권역 통통애봉사단과 또래상담자 학생들은 내 마음은 카멜레온이야', ‘내 마음의 긍정 씨앗 뿜뿜!', ‘(Wee)로 한잔! 마음카페등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학생들은 "좋은 언어 사용이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할 수 있음을 경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문의> 구운초등학교 사회복지사 (031-294-3232, westyul@korea.kr)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7 [20:2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