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문시장으로 축제 즐기러 오세요
4~6일 수원남문시장 일원에서 ‘제24회 수원남문 시장거리 축제’ 개최
김영아 기자
광고

오는 4~6일 팔달구 수원남문시장 일원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24회 수원남문 시장거리 축제가 열린다.

 수원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한복맵시선발대회, 시민가요제, 대학가요제 등으로 진행된다.

 

▲ 제24회 수원남문 시장거리 축제(한복맵시대회 포스터)     © 수원시

 

4일에는 영동시장 주관으로 한복맵시선발대회가 열린다. 40세 이상 여성과 다문화가족 등이 참가할 수 있다.

 

(100만 원(70만 원(50만 원우정상(30만 원인기상(30만 원)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상자들은 1년간 영동시장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 제24회 수원남문 시장거리 축제(시민가요제)     ©수원시


5
일에는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시민가요제(못골시장 주관)’, 6일에는 대학교,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등이 참가할 수 있는 대학가요제(팔달문시장 주관)’가 열린다. 대상·금상·은상·동상·인기상 등 참가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 제24회 수원남문 시장거리 축제(대학가요제 포스터)     © 수원시

 

최극렬 수원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장은 “9개 전통시장이 함께 대규모 시장거리 축제를 여는 것은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드문 사례라며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일에 수원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1 [21:2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