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을 알리는 특별한 아이디어’제2회 ‘오산 콘텐츠’ 공모전
김영아 기자
광고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시 승격 30주년 기념해 1110일까지 2019 2회 오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 ‘오산을 알리는 특별한 아이디어’제2회 ‘오산 콘텐츠’ 공모전     © 오산시

 

이번 공모전은 소통과 참여의 시정철학에 따라 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발굴, 시민들과 공유하고 오산을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시와 관련한 모든 소재를 주제로 출품할 수 있게 했다.

 

어떠한 제한 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는 오산시 공식 블로그 2019 2회 오산 콘텐츠 공모전 포스팅에서 다운받아 111024시까지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작품결과물을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한 콘텐츠를 대상으로 작품성, 기술성, 대중성 등을 감안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상금 1000만원의 최종 11편의 수상작을 선정하고 수상자는 오는 11월말 개별통지 및 오산시 홈페이지, 오산시 공식 블로그 및 SNS채널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공식 블로그, 2019 2회 오산 콘텐츠 공모전 포스팅(http://bitly.kr/oe9koc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28 [00:1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을 알리는 특별한 아이디어’제2회 ‘오산 콘텐츠’ 공모전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