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박물관, 한글날 맞아 가을문화축제
10월 9일 수원광교박물관 야외마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가을문화축제'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광교박물관은 한글날을 맞아 109일 오전 10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수원광교박물관 야외마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가을문화축제를 연다.

 

▲ 수원광교박물관, 한글날 맞아 가을문화축제     © 수원광교박물관

 

아름다운 한글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손글씨(캘리그라피) 체험부터 태극기를 활용한 생활용품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일본국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역사를 알리고, 할머니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회 마르지 않는 소녀의눈물시 승격 70주년 기념 수원이(수원시 캐릭터) 종이 풍선 만들기풍선아트를 활용한 판타스틱 벌룬 매직쇼20여 개 전시·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광교1동 주민들의 오카리나·만돌린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광교문화한마당과 광교1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그림을 전시한 찾아가는 작은 미술관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운영 시간, 참가비 등 자세한 사항은 수원광교박물관 홈페이지(http://ggmuseum.suwon.go.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시헌 수원박물관 관장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축제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주차 공간이 다소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될 수 있는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덧붙였다.

 

문의: 수원광교박물관(031-228-4174)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27 [21:1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광교박물관, 한글날 맞아 가을문화축제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