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신규 프로그램 ‘줌바댄스’ 개설
하반기 생활체육프로그램 ‘줌바댄스’ 개강 수강생 모집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는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생활체육 프로그램인 줌바댄스10월부터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신규 프로그램 ‘줌바댄스’ 개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줌바댄스는 라틴댄스와 피트니스가 결합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어 현재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댄스 프로그램이다.

강습은 매주 월,,금 저녁 7시부터 1시간 진행되며 월 수강료는 55,000원으로 현재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 접수중이다.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에서는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라인댄스 요가 아쿠아로빅 등 총 3개 인기강좌를 개설해 운영중이며, 향후 수강생 설문조사를 통해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여 줌바댄스 강좌 이외에도 다양하고 특화된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도민의 건강증진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24 [23:0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신규 프로그램 ‘줌바댄스’ 개설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