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진일 의원, 특별조정교부금 27억5천만원 확보
“주민의 복지와 안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 감사와 기대”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1)은 지난 10일 하남시 위례도서관 건립 10억 원, 하남시 신장도서관 리모델링 5억원, 하남종합복지타운 건립 10억 원 및 국토종주 자전거길 안전시설 설치 25천만 원, 275천만 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였다고 밝혔다.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1)     © 경기도의회

 

이번 예산확보와 관련하여 김 의원은 영유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도서관을 이용하여 생애단계별 독서습관을 형성하는 교육의 장이자, 도서관 이용자들 간의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도서관 신축 및 리모델링을 통해 하남시민들이 쾌적한 독서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너무도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의원은 하남종합복지타운 및 국토종주 자전거길 안전시설이 추가되어 시민들의 복지수요를 충족시켜 줄 것이 기대된다”, “앞으로도 하남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예산확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주신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하남시는 내년 12월 지하1, 지상3, 연면적 2200규모의 위례도서관의 개관 및 시설 노후로 이용이 불편해진 신장도서관을 리모델링하여 2021년 재개관을 목표로 계획을 추진 중이다. 아울러 보훈회관, 여성회관, 아동보호전문기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보유한 하남종합복지타운을 연면적 8740.68지하1층부터 지상6층에 걸쳐 조성할 계획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12 [11:0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