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새마을부녀회, 송편 만들기로 이웃사랑 실천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신춘선)는 지난 10, 직접 빚은 송편과 갓 부친 부침개를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초등학교 방과 후 교실에 전달했다.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새마을부녀회, 송편 만들기로 이웃사랑 실천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서둔동 새마을부녀회는 매월 1회씩 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날은 추석을 맞이해 서호새마을금고에서 후원 받은 쌀 60kg로 송편을 직접 빚어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 35가구와 관내 초등학교에까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부녀회원들은 오전 9시부터 서둔동 행정복지센터 내 창고 조리실에 모여 송편을 빚었고, 이택용 권선구청장도 방문해 함께 송편을 빚으며 부녀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송편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이렇게 따뜻한 음식을 정성 들여 만들어주는 서둔동 새마을부녀회에 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새마을부녀회, 송편 만들기로 이웃사랑 실천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신춘선 부녀회장은 앞으로도 관내 주민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다가가는 마음을 나누는 부녀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12 [09: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