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미술관사업소 추석 연휴 기간 무료 개방
9월 12일(목)~15일(일)까지 4일간 정상개관 및 무료 개방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 수원시미술관사업소(소장 김찬동)는 고향을 찾은 방문객 및 시민들의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 정상개관 및 무료 개방을 실시한다.

 

▲ 셩 : 판타스틱 시티 전시 전경     ©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수원화성행궁 옆에 위치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912()부터 915()까지 4일간 휴관 없이 정상 개관 실시하며 기획전시 <: 판타스틱 시티>, <-분류 : 밤은 밤으로 이어진다>, <-공존하는 공간>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판타스틱 시티>18세기 조선사회의 상업적 번영과 급속한 사회 변화 그리고 기술 발달을 보여주는 건축물인 수원화성과 이를 지휘한 정조의 혁신성을 동시대 작가 10명의 시선으로 바라본 전시이다. <-분류 : 밤은 밤으로 이어진다>는 미술관 소장품 기획전으로 윤석남, 김인순, 송상희 등 여성작가 17명의 작품을 선보인 전시다. 그리고 <-공존하는 공간>은 이대송, 최은혜 작가가 참여해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건물 모티브인 사선에서 조형의 미를 찾고 누구나 예술을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공존 공간을 표현한 전시이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의 세 개의 전시 무료 관람과 더불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인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 판타스틱 시티> 전시 기념품인 유리잔 마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원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 광교에서는 생활 속 익숙한 소재들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최정화 작가의 작품 총 100여 점이 전시된 최정화, 잡화雜貨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최정화 전시 전경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추석 연휴를 맞이해 무료로 개방하는 미술관 방문 및 이벤트를 통해 가족
, 친구들과 알찬 연휴를 보내며 미술관을 더욱 가깝게 느끼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

 

전화문의 :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031-228-3800

수원미술전시관 031-228-4103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08 [07:2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추석 연휴 기간 무료 개방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