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경기도지사, 가수 김연자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게릴라데이트 … 광명전통시장서 지역화폐홍보 ‘아모르파티’
9일(17:30) ‘광명전통시장’ 방문…가수 김연자, 박승원 광명시장과 경기지역화폐홍보
김영아 기자
광고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히트곡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가수 김연자 씨가 민족 최대의 명절추석을 맞아 9일 오후 530광명전통시장’(크로앙스)을 찾는다.

▲ 경기지역화폐와 함께하는 한가위 데이트     © 경기도

 

지난 23일 의정부에서 진행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데이트 31’ 첫번째 데이트에서 경기지역화폐 1일 홍보대사로 변신했던 이 지사는 이날에도 가수 김연자 씨, 박승원 광명시장, 경기도 홍보대사 MC 노정렬 씨 등과 함께 광명전통시장 일대를 돌며 경기지역화폐를 알리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가수 김연자 씨가 아모르파티등 히트곡으로 꾸미는 축하공연 무대와 이 지사, 박 시장 등이 도민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추석대목을 맞은 광명전통시장 분위기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이날 행사 현장은 소셜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생중계 된다.

이와 함께 이 지사는 이날 행사를 마무리 한 뒤 광명전통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할 계획이다.

한편,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데이트 31’는 도내 31개 시·군 전역을 돌며 경기지역화폐를 알리는 게릴라데이트, 지난달 23일 의정부 행복로에서 시작해 다음달 18일 이천 세리피아에서 열리는 경기도민의 날기념식까지 약 2개월 간 에 걸쳐 진행된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도내 31개 시·군 곳곳에서는 경기지역화폐 사용자를 대상으로 상시 6%보다 많은 10%의 추가보너스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추석 장보기를 할 때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면 10%에 달하는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도내 31개 시·군 별 이벤트 기간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http://www.gmoney.or.kr/main/mainPage.do)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08 [06:2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