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잔디밭 음악회', 가수 거미 등 출연
김영아 기자
광고

늦여름 밤, 온 가족이 잔디밭에 모여 앉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연주회가 수원에서 열린다.

▲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잔디밭 음악회'     © 수원시립합창단

 

 수원시와 수원시립합창단이 마련한 ‘잔디밭 음악회-밤을 잊은 그대에게’가 30일 저녁 8시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진다. 수원시립합창단과 가수 거미, 프로젝트팝오케스트라 등이 출연한다.

 수원시립합창단은 박지훈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애니메이션 ‘라이온킹’ 삽입곡 ‘Circle of life(써클 오브 라이프)’,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캔유 필 더 러브 투나잇)’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노래를 감미로운 선율로 편곡해 선보인다.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삽입곡 ‘Beauty and the Beast(뷰티 앤 더 비스트)’와 ‘겨울왕국’·‘알라딘’의 삽입곡 메들리 공연도 이어진다.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돗자리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공연안내’ 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1-250-5352~7(수원시립합창단 사무국)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7 [18:4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