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수련원, 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 랩소디’ 개최
8월 17일(토)~18일(일) 1박2일, 경기도민 총 75가족 참여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청소년야영장은 지난 17~18일 이틀 간 ‘2019 1회 경기도 가족캠핑 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랩소디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 경기도청소년수련원, 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 랩소디’ 개최     © 경기도청소년수련원

 

이번 캠프에는 도내 75가족 280여명이 참여했으며, 12일 간 물놀이, 캠프파이어 및 레크리에이션, 캠핑베이스활동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경기도립예술단 경기팝스앙상블의 라이브 공연도 마련돼 참가 가족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캠프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여름휴가철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다면 또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양금석 원장은 경기도 내 가족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간 화합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경기도청소년수련원, 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 랩소디’ 개최     ©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한편, 경기팝스앙상블은 팝, 클래식, 대중가요, 영화음악, 국악 등 우리에게 익숙한 음악을 현 시대에 맞게 개성 있는 음악으로 새롭게 구성해 내는 경기도 대표 퓨전그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프로그램과 문화나눔 실천에 앞장 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0 [17:5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