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위한 제 2회 ‘꿈울림 진로페스티벌’ 개최
경기도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주관으로 21일, 용인대학교에서 열려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는 오는 21일 용인대학교에서 도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2회 꿈울림 진로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위한 제 2회 ‘꿈울림 진로페스티벌’ 개최     © 경기도

 

올해 2회째인 페스티벌은 경기도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며, 경기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경기도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가 주관한다.

역사로 꿈을 말한다를 주제로 총 7개 부분으로 나눠 진행되며, 도내 학교 밖 청소년 및 부모, 지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역사존(역사전시관, 태극기 손수건 체험, 역사골든벨, 역사인물 투표)과 진학존(입시설명회), 놀이존, 공연존 등 총 7구역에 39개 부스가 운영되며, 청소년지원센터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체험부스와 다양한 공연도 준비된다.

행사 문의는 경기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253-1519)로 하면 된다.

한편, ‘꿈울림페스티벌은 도내 31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어울려 꿈을 울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들 청소년에게 다양한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 전국 학교 밖 청소년 우수프로그램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0 [17:4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