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행복을 전하는 생신날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차영규)는 지난 14, 8월 생신을 맞은 관내 홀몸 어르신 3가구를 직접 찾아뵙고 정성 가득한 생신 상을 차려드렸다.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행복을 전하는 생신날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이날 행사는 세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미선) 위원들이 홀로 어렵게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위로해드리고자, 쌀 케이크와 참기름, 잡곡 세트를 전달하며 생신 축하 노래를 불러드리는 것으로 진행됐다.

 

또한, 즉석카메라로 생신을 기념하는 사진도 찍어 깜짝 선물로 드렸으며, 생신 상을 받은 한 어르신은 어려운 생활형편으로 생일이 언제인지도 모르고 지냈는데, 무더운 여름에 잊지 않고 찾아와 생일축하 선물을 받게 되어 정말 고맙고 기쁘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차영규 세류1동장은 의지할 데 없이 적적하게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께 물질적인 나눔만이 아닌, 외롭고 지친 마음까지도 어루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7 [19:1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