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 삼성동 코엑스 가평농산물 격려 방문
생산은 농민이 판매는 전문영업조직이 할 수 있는 체계 구축 필요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더불어민주당, 가평)은 지난 14일 서울시 삼성동에 소재한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한가위 명절 선물전에 참여한 가평 농가를 격려하기 위해 방문했다.

 

▲ 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 삼성동 코엑스 가평농산물 격려 방문     © 경기도의회

 

가평군과 김 의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한 급식 신문사와 메쎄 E&D사가 주최하는 행사로 가평군에서도 농가형 가공제품 등 명절 선물세트를 전시 판매하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평군도 17개 농가가 참여하여 오는 17일까지 전시회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가평군 특산물을 활용한 명절 선물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게 된다.

 

이번에 참여한 농가와 상품은 두밀농원의 병 잣, 오동나무 생잣, 양지농원의 오색쌀, 가평잡곡, 가평농업기술센터의 누룽지 만찬, 달샘 농원의 도라지조청, 쌀 조정, 잣향기 푸른 숲의 황잣, 아로니아 건강밥, 모두앙 가평포도과즙 협동조합의 포도즙으로 명절 선물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이는 자리가 됐다.

 

특히 유진농원의 레드와인, 유명농원의 멜로디 루즈와인, 녹수 농원의 포도와인이 가평 농산물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 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 삼성동 코엑스 가평농산물 격려 방문     © 경기도의회

 

김 의원은 농사꾼이 농사를 짓기에도 벅찬데 이렇게 판매를 위해 서울까지 진출하여 가평 농산물 판로를 개척하고 있어 감사를 드린다앞으로 농사는 부가 판매는 전문 영업조직이 할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7 [18:0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