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연극관람 문화체험 다녀와
학교밖청소년 10여명 참여, 문화체험 통해 건전한 성장 도모
김리나 기자
광고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정부순)는 지난 16일 학교밖청소년 10여명을 대상으로 연극관람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연극관람 문화체험 다녀와     ©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이번 문화체험 프로그램은 학교밖 청소년에게 다양한 영역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또래 문화 형성과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청소년들은 서울 대학로에서 청소년 필독도서를 원작으로 한 연극시간을 파는 상점을 관람하고, 관람 소감을 함께 공유하며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공감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연극을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직접 와서 보니 영화와 달리 배우와 관객이 소통하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센터 관계자는그동안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밖 청소년들이 좀 더 균형있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성장 멘토링, 캠프 및 동아리, 자격증 취득준비, 직업 체험 및 인턴십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도모하는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31-459-1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7 [17:5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연극관람 문화체험 다녀와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