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평생학습관, 9~12월 열리는 2학기 수강생 선착순 모집
"도시농부 체험, 명사 특강, 요리강좌까지"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평생학습관이 도시농부체험, 명사 특강, 요리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20192학기 강좌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9~12월 진행된다.

 

▲ 수원시평생학습관, 9~12월 열리는 2학기 수강생 선착순 모집     © 수원시평생학습관

 

사회 각계 명사를 초청해 그들의 삶과 시대 화두에 관해 이야기하는 명사특강삶을 마주할 용기와 인간의 자유의지에 대하여’(95, 정유정 작가), ‘책에게 말 걸기’(1113, 은희경 작가) 등으로 진행된다.

 

문화학자 엄기호의 품위와 명예’, 여성학 강사 정희진의 한국사회의 남성성들’, 채운 비평공간 규문 대표와 함께 안티 오이디푸스를 읽는인문학 과정도 마련돼 있다.

 

목공 강좌, 텃밭을 가꾸는 도시농부 워크숍, 한 가지 식재료로 여러 세계요리를 만나보는 세계 집밥등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주차장 공원에 있는 모두의 숲에서는 한 달에 한 번씩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열두 달 놀이터가 진행된다.

 

이밖에 일상 속 예술 마주하기’(1016), ‘건강한 삶을 여는 숙면의 기술’(1113), ‘일상 스트레스 관리와 마음챙김’(1115) 등 특강이 운영된다.

 

수원시평생학습관홈페이지(https://learning.suwon.go.kr)에서 강좌별 상세 운영 일정, 수강인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수원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나 평생학습관 1층 반딧불이 상담실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모집이다.

 

문의 : 031-248-9700, 수원시평생학습관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2 [17:1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평생학습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