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 농촌관광 및 평생교육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난 1일 체인지업캠퍼스 양평본부에서 MOU 체결식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과 양평군, ()양평농촌나드리가 농촌관광 및 평생교육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평군 일대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 협약식 사진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이들 3개 기관은 지난 1일 체인지업캠퍼스 양평본부에서 한선재 평생교육진흥원장, 정동균 양평군수, 민병곤 ()양평농촌나드리 이사장, 전승희 도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을 갖고 농촌 관광, 농촌체험 프로그램 확대 등을 통한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 도모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3개 기관은 양평캠퍼스 방문객 대상 농촌체험마을 프로그램 제공연계 패키지 프로그램 도입찾아가는 농촌체험마을 운영 교육 인프라 협력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평생교육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3개 기관이 보유한 우수 자원을 지역사회와 공유하며 상호발전을 모색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지속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맞춤형 평생교육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03 [07:4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