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미술관사업소, 아트스페이스 광교 여름방학 프로그램 <호루호루 미술관> 운영
미술관에서의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호루호루 미술관” 프로그램 진행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미술관사업소(소장 김찬동) 아트스페이스 광교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723()부터 89()까지 진행한다.

 

▲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아트스페이스 광교 여름방학 프로그램 <호루호루 미술관> 운영     ©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의 주제는호루호루 미술관으로 하루하루, 매일매일 누구나 미술관에서의 하루가 즐겁고 행복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루호루 미술관은 오전과 오후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되며해피타임, 오전의 미술관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어린이 입장객을 대상으로최정화, 잡화雜貨전시의 활동지와 색연필로 구성된 키트를 일 50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후 프로그램인오후 2, 즐거운 미술관평일 2시부터 4시까지 입장객을 대상으로 형형색색의 뚜껑으로 전시된 작품 <코스모스+만다라> 에서 받은 영감을 본인만의 스케치로 풀어내고 그 결과물을 자석으로 제작해준다.

 

프로그램은 89일까지 시간대별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미술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일상 속 예술의 가치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아트스페이스 광교 여름방학 프로그램 <호루호루 미술관> 운영     © 수원시미술관사업소

 

자세한 정보는 수원미술전시관 홈페이지(www.sima.suwo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문의: 031-228-4179(수원미술전시관/아트스페이스 광교 전시팀)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2 [18:4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