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대박 할인
용인시, 22일부터‘즐겨용 누려용 이벤트’2탄…관내 영화관 레저업체서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가 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문화·레저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 222일부터 진행한다.

 

▲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대박 할인     © 용인시

 

지난달 시작한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에 대한 시민들의 반응이 좋아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담은 새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용인시와 친구를 맺으면 용인의 4개 문화·레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용인시 카톡친구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한국민속촌, 롯데시네마(용인기흥관, 용인역북관), 플라이스테이션, 짚라인 용인 등이다.

 

한국민속촌은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최고 42% 할인된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정상가 성인 : 28000원 청소년 : 25000원 아동 : 22000)

 

롯데시네마 용인기훙관과 용인역북관은 주중 7000, 주말 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콤보세트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내스카이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처인구 포곡읍의 플라이스테이션도 20~30% 할인받을 수 있다.

 

용인자연휴양림에서 즐기는 신나는 어드벤처인 용인짚라인 이용료는 20% 할인해준다. 짚라인은 숲속의 높은 나무나 기둥에 설치된 튼튼한 와이어에 건 트롤리(trolley, 일종의 도르래)를 타고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신나는 레저 스포츠이다.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는 용인시의 주요 소식과 문화·관광·축제 정보는 물론이고 재난·긴급상황 정보도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카톡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용인시를 입력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용인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광·문화·스포츠시설과 연계해 시민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정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는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2 [18:1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대박 할인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