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국가유공자 어르신 대상 건강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은 729일부터 82일까지 관내 65세 이상 국가 유공자 어르신 대상의 건강 지킴 프로그램 건강백세참여자 40명을 모집한다.

 

▲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상반기 건강백세 프로그램에 참여해 체조를 하고 계신 어르신들     ©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820일부터 1031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신봉동 주민센터1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이 신체·정서적 활동을 하며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어르신들은 소근육·관절 사용, 실버체조, 건강댄스 등의 프로그램과 치매 및 우울증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신봉동 주민센터(031-324-8647)로 방문·전화신청 하면 된다.

 

동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은 지난 521~730일까지 관내 70세 이상 국가유공자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0 [08:4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