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을 위한 ‘일’뜨는 박람회, ‘일뜰날’ 성황리 개최
18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여성취업박람회 ‘일뜰날’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지난 18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한 여성취업박람회 일뜰날에 구직자 400여명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 경기도일자리재단, 18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여성취업박람회 ‘일뜰날’ 개최     ©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 여성새일2팀

 

경기도 여성 취업박람회 일뜰날은 경기북부 소재 기업과 구직 여성들의 구인-구직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2008년부터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15개 기업이 참여해 의료용 가구 제조업체, 요양병원 조리사 및 원무행정직무 등에 대한 현장채용을 실시했다. 그 결과 212명이 현장면접을 진행하였으며 추후 2차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 한 편에는 면접 메이크업, 이력서 사진촬영, 노무 상담컨설팅 등 부대행사가 마련됐으며 VR체험, 3D프린팅, 토탈공예지도사 등 다양한 직업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다음 일뜰날 행사는 918일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를 확인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2(031-270-9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0 [06:2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