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부경찰서 권선파출소 신축 준공식
업무 만족 향상과 지역주민 소통을 위한 건물로 새단장
김리나 기자
광고

원남부경찰서(서장 경무관 박형길)는 지난 16일 염태영 수원시장과 김진표국회의원 및 지역주민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권선파출소 신축 준공식을 가졌다.

▲ 수원남부경찰서 권선파출소 신축 준공식     © 수원남부경찰서 권선파출소


권선파출소는
1989년 개소 이후 권선1동과 인계동 일부를 관할하며 30년 동안지역발전과 함께 성장해 왔으나, 건물이 노후 되어 도시미관을 해치고경찰관 근무공간은 물론 주차장 등 민원편의시설 또한 협소해 파출소 신축 필요성이 계속해서 제기되어 왔었다.

2월에 착공, 123일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새롭게 태어난 권선파출소는2, 연면적 350m²의 규모로 신축되어 주민친화적인 설계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기 위한 설비를 갖추었다.

▲ 수원남부경찰서 권선파출소 신축 준공식     © 수원남부경찰서 권선파출소

 

박형길 서장은 권선파출소 신축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는 말로 준공식에 참석한 시청과 시의회 관계자 및 김진표 국회의원과 지역주민에게 감사를 표했고 경찰이 시민이고 시민이 경찰이다는 모토로 앞으로도 공동체치안에 최선을 다하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23:1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남부경찰서 권선파출소 신축 준공식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